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책너에게 정도는 알아야지@

by 81w1htgwkjjh 2020. 9. 28.

반갑습니다!
마리큐 이지용.
이번에도 마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용.:ㅇ
밖이 청정한게 진짜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면서 보냈나요? !@
이번에 이야기할 핵심은책너에게이지요~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보쥬 !

근데 저두 책너에게 에 관하여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
애청자분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알아냈어요!
그람 진짜 고고씽해볼까요?
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하렵니다.


『언어심리』(2016)
책너에게 Voice Consultant
Wie ich dich liebe
1649년(인조27)∼1696년(숙종22). 조선 후기의 문신, 학자이다. 본관은 나주(羅州), 자는 덕함(德涵), 호는 창계(滄溪)이다. 이단상(李端相), 박세채(朴世采)의 문인이다. 1666년(현종7) 사마시에 입격하였고, 1671년 문과에 급제하였다. 호당(湖堂)에 선발되어 사가독서(賜暇讀書)하였다. 이후 이조 정랑, 홍문관 부제학, 사헌부 대사헌, 전라도 관찰사 등을 역임하고 공조 참판에까지 이르렀다. 천인성명설(天人性命說)을 깊이 연구하였고 경사(經史)에 정통하였다. 기호학파의 일원이지만 이기론(理氣論)에 있어서는 이황(李滉)과 이이(李珥)의 학설을 절충하여 독자적인 이기심성설(理氣心性說)을 전개하였다. 나주의 창계서원(滄溪書院), 함평의 수산사(水山祠)에 제향되었다.
P.41 나 같은 경우에는 심너울이란 작가를 이야기하고 싶었다. 그 작가는 2년 전에 작품 몇 개를 발표하고 나름대로 상도 받아서 뭔가 되나 싶더니, 그 후 내는 작품마다 혹평을 면치 목하고 이제 기억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게 되었다.
당시 아무것도 없는 유비에게 천하의 3분의 1을 당당히 차지하라는 계책을 누가 과연 제공할 수 있었겠는가? 창조적인 중장기 전략에는 비전, 미션, 그리고 남들의 생각을 뛰어넘는 대담성, 창조성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주변의 회사들을 돌아보라. 탄생과 소멸을 수없이 반복하는 이들의 공통점을 보았는가? 매출과 이익이 오르면 샴페인을 터트리고, 위기 앞에서는 한없이 위축되는 기업들은 결코 오래 살아남을 수 없다.


제레미다이아몬드 전남지방경찰청 평가위원
책너에게 전국 신설법인(2018~2019년) 정보를 담은 CD롬입니다. 2018년도 신설법인, 2019년도 신설법인, 전국 신설법인, 7대광역시 신설법인, 지방 신설법인 주소록 정보가 엑셀 파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산란을 앞둔 숲 속의 암모기는 생명체의 본성인 유전자 번식이라는 절대적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일생에 한두 번밖에 주어지지 않을 기회를 기다려왔을 것이다. 밭에서 풀 한 번 베려면 수십 수백 마리의 모기들한테 피를 빨릴 각오를 해야 했다. 그래서 그가 초음파 모기 퇴치기, 줄여서 ‘초모퇴’를 주문한 것이었다.
시인 신창홍


건설기계설비기사 자격 준비를 위해 제 1 장 ~ 제12장, 제13장 : 공정관리
책너에게 목숨을 거둔 우리 동포들
한몸된 모자이크다
인스타그램 @choi.spring
제레미다이아몬드 제 6 과 실력다지기
A. 사업은 네트워크 게임입니다. 인내의 게임이고 설득의 게임이기도 하죠. 이를 모두 갖추려면 최소 10년 이상 관련 분야 내공이 필요합니다. 창업 전에 회사를 다니며 경험을 쌓아야 하는 거죠. 호기로운 시작도 좋지만, 대개는 자신의 부족함만 절감하고 실패하게 됩니다. 이후 조직으로 가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다듬어서 좀 더 절실하게 다시 도전해서 성공한 분이 많습니다. 이때 성공의 확률은 네트워크의 깊이가 올려줍니다. 저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선배들의 도움이 있어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회사 다니며 쌓은 내공과 네트워크가 연관 창업의 최고 자산인 것 같습니다. p.335~336

요번 포스팅 주제는 책너에게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이웃님들은 어떠세요?
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
여기까지 마리크 올립니다.
우리 또봐요!
여기까지